본문 바로가기

호텔프로모션,후기

오키나와 호텔 순위와 추천 리조트들

반응형

오키나와 호텔 리조트 추천 순위 TOP 10

 

일본의 하와이 오키나와에는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들이 즐비합니다. 오키나와 호텔 순위와 리조트 마다의 특징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오키나와는 연중 온화한 기후와 가까운 거리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명소이므로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호텔 아리비라

오키나와호텔

다채로운 객실과 햇살이 들어오는 긴 복도가 있고, 나선형 계단 등 건축과 인테리어를 보면서 데이트 기분으로 산책하는 것도 즐거운 일이다. 남유럽을 연상시키는 오키나와의 리조트 호텔이다.  호텔 순위에서 항상 상위에 오른다. 아침 식사를 비롯해 레스토랑은 5 개소 식사도 충실. 야외 수영장에서 현내 유수의 투명도를 자랑하는 '니라 비치 "에도 왕래 할 수있다.

 
2. ANA 인터 컨티넨탈 만자 리조트

오키나와리조트
동중국 해에 돌출 한 만자 케이프 반도 전체가 호텔 구내에 들어온다. "快水" 목욕탕은 백선 특선이라는 일본 목욕탕 순위에도 선정 된바 있고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해변에서는 해양 스포츠 활동을 일년 내내 즐길 수있다. 관내에는 뷔페를 비롯한 9 곳의 레스토랑을 시작해 35 미터의 천정이 개방적인 카페와 바도 있으며, 관내 시설이 충실한 편이다.

 

 3. 호텔 몬테레이 오키나와 스파 & 리조트

오키나와여행

 마치 바다와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인피니티 풀은 일몰 시간에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일으킨다. 수영장에서 천천히 책을 읽거나, 샴페인을 마시는 것도 추천한다. 풀사이드 바의 즐거운 경험이 기다린다. 실내 수영장은 날씨에 좌우되지 않는 것이 매력. 1 일 프리 패스를 구입하면 천연 온천도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드릴> 당신이 관심있어할만한 글 : 호텔에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받는 방법 


 
 4. 르네상스 리조트 오키나와

오키나와호텔순위
 르네상스 리조트 오키나와는 해양 스포츠와 돌고래와 함께 노는 돌고래 프로그램 등의 액티비티가 잘 준비되어있다. 객실은 일본식 타입도있어, 어린이 동반으로 리조트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해변에 인접한 수영장에서 아쿠아 엑스, 빅 휠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여름 한정으로 인어 의상으로 기념 촬영할 수있는 머메이드 스쿨도 관심거리다.


 5. 오키나와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길이 170 미터의 가든 풀은 오키나와의 리조트 호텔 중에서도 최대급이다. 그 밖에도 워터 슬라이더나 어린 이용 등 수영장은 5 종류나 되는등 충실하게 준비되어있다. 수영장 후에는 5 종류의 목욕과 사우나를 즐길 수있는 스파도 추천. 또한 44 평방 미터 이상 전실 오살 뷰의 넓은 객실은 일광 욕실 같은 공간이 있고 야외에있는듯한 해방감을 맛볼 수있다. 44제곱미터는 사실 기본룸으로 매우 충실한 사이즈이다.
 
 6. 카푸 리조트 파 차크 콘도 호텔


 호텔 동 콘도 동 · 별관 동과 숙박 동 3 동 있으며, 용도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전실 오살 뷰의 대형 리조트. 전 객실 주방에서 일반 객실보다 넓은 구조. 약 200여 개의 대여 용품은 대부분이 무료이므로 장기 체류에도 추천. 장난감과 그림책의 대출도 아기와 어린이를 동반 한 가족 여행으로도 인기.
 
 7. 카누 차 베이 호텔 & 빌라


 80 만평의 광대 한 부지에 호텔 동 8 개소 곳곳에 골프장, 해변, 3 종의 수영장, 레스토랑,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리조트 호텔. 패밀리에서 시니어까지 다양한 계층이 즐길 수있는 액티비티가 마련되어있다. 객실은 높은 천장과 큰 창문이 특징으로, 전실 약 50 평방 미터 이상. 주택 유형과 월풀 욕조가있는 방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가 되어있다.

 

 8. 쉐라톤 오키나와 산 마리나 리조트


 2015 년 7 월에 리뉴얼 된 내부가 새것인 호텔이다, 로비, 객실, 각 시설도 블링블링하다. 2016 년 7 월에 쉐라톤 오키나와 산 마리나 리조트로 거듭났다. 호텔의 눈앞에 펼쳐지는 해변의 수질은 환경청의 수질 조사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AA를 마크하며, 해변을 둘러싸고있는 얕은 바다에 마련된 긴 해상 산책로를 추천합니다. 여름은 항상 예약이 붐비므로 미리 예약을 알아보자.

 

<트래블드릴> 당신이 관심있어 할만한 글 : 호텔에서 최대한 늦게 체크아웃 하는 방법 
 
 9. 오쿠마 전용 해변 및 리조트


 오키나와 북부 "얀 바루"숲과 바다에 둘러싸인 부지 내에 다섯 종류의 주택과 빌라가 점재하는 네이처 리조트. 눈앞에 길이 약 1 킬로미터의 천연 해변이 있고,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있다. 또한 필드 스포츠와 에코 투어 등 겨울에도 즐길 수있는 활동도 충실. 애완 동물과 묵을 방이 6 개가 있으며 독 런도 완비.
 
 10. 오키나와 카리 유시 비치 리조트 오션 스파


 여름에도 겨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있는 리조트. 수영장에 스파 동중국 해를 바라는 전망 목욕탕 등 부대 시설이 충실하고있어, 온수 파티오라면 겨울에도 리조트 감을 맛볼 수있다. 또한 겨울철 연간 140 만개 이르는 장대 한 조명은 화려한 볼거리가 된다. 바다 앞에서는 아니지만, 카리 유시 비치까지 무료 환승 해양 활동의 메뉴도 충실한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