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프로모션,후기

대만 스타호스텔 후기 - 타이페이역 도보

반응형

"대만스타호스텔은 타이페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스텔이다"

 

많은 젊은이들이 호텔이 아닌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를 선택한 이유는 저렴하고 세련되면서도 더욱 개성적인 호스텔이 많아졌기 때문일 것이다. 대만스타호스텔은 이러한 최근의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게한다. 게스트하우스 답게 공용 공간을 이용하여 외국 손님끼리의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것이 장점인 것이다.

 

 

 

 타이베이 역에서 도보 華陰 거리를 따라가면 된다. 대만메인스테이션에서 그리 멀지않은 위치이다. 숙박 요금은 580TWD ~ 3,000TWD 수준으로 저렴하다.

 

엘리베이터에서 4 층에 내려서면 바로 눈앞에 밝고 개방적인 공간이 넓은 프런트 로비가 있다. 노출 천장에 매달린 펜던트 조명을 비롯 자연스러운 나무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그린컬러가 많이 보이는 기분 좋은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프런트 카운터 안쪽에 설치된 카페 공간 "Star Cafe '는 자연광이 유입되는 기분 좋은 공간으로 아침 8 : 00 ~ 10 : 00 시간대에 빵이나 과일 정도의 식사가 있으며 무료 아침 식사도 이곳에서 제공한다. 저렴한 숙박비에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역시 또 하나의 플러스 요인이 되고 있다. 밤시간 19 : 00 ~ 26 : 00 바 & 레스토랑으로 영업한다.

 

프런트에서 체크인을 마치면, 복도를 타고 호스텔에 입구에 도착하고 여기에서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 신고 이동합니다.

공용 공간이 될 라운지는 개방적이고 기분 좋은 공간이며 숙박 손님은 체류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있는 공간입니다. 차를 즐기면서 책을 읽거나 컴퓨터에서 작업하거나 이국의 손님끼리 교류를 거듭하는 등의 커뮤니티가 생기는 공간이다. 생각보다 외국인들과 교류를 하는것은 어렵지 않다. 막상 경험해 봐야 알 수 있는 일이긴 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보자.

 

다양한 객실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여성 전용 층, 또는 남녀 공용으로 마련된 도미토리 스타일 (다 인실)과 커플이나 가족을위한 개인 실까지 다양한 레이아웃 세트, 예산이나 인원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내추럴 우드로 정리 된 심플하고 컴팩트 한 실내에는 침대가 놓여져 잠자기에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트래블드릴> 당신이 관심있어할 글 여행하면서 돈버는 방법 TOP 8

 

 

공용 주방도 숙박 손님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냉장 · 냉동고 나 전자 레인지를 비롯, 대략의 조리기구가 갖추어 요리를 할 수 있다. 시장에서 현지 재료로 만드는 요리도 분명 즐거운 경험이 될수 있을 것이다.  주방에 마련된 티백 차와 커피 머신은 무료로 제공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