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노하우, 꿀팁

미니바를 공짜로 주는 호텔들 - 미니바 무료

반응형

냉장고 (미니바)를 공짜로 주는 호텔들

"미니바 공짜인 호텔들은 고맙기 이를데 없다. 물론 투숙요금에 포함만 안되있고 순수 공짜라면"


 

냉장고를 공짜로 주는 호텔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호텔에 가보면 냉장고가 있습니다. 작은 냉장고 그래서 미니바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이 냉장고에 있는 모든 음료 그리고 미니바에 준비된 스낵 - 과자나 안주류 까지 무료로 주는 호텔들이 있습니다.

보통 냉장고 안에 있거나 따로 서랍이나 미니바에 놓아져있는 스낵류들은 매우 비싼경우가 많기에 이런 무료 서비스가 있으면 참 좋을것 같죠.
그리고 베가스에 몇몇 호텔들은 미니바에 있는 스낵만 들었다 놓기만해도 자동으로 과금이 되어버립니다. 저도 그래서 감자칩을 들었다 놨더니 이미 먹은걸로 처리가 되서 체크아웃할때 안먹었다고 정정해야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미니바는 그저 건들면 안되는 곳 혹은 비싼곳 그래서 더욱더 무료라는 것이 솔깃하긴 한것 같애요

그런 맥락을 알고있다면, 호텔입장에서는 그런 고객심리를 마케팅 포인트로 잡아 역으로 미니바 무료 공략을 펼친다면 좋겠죠.
오늘은 그런 몇군데의 호텔들을 이야기해 보면서 가볍지만 재있는 그런 스토리들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요약본으로 써봅니다.

 

1. 호텔 베르나 , Hotel Berna Milan
 

 

이태리, 밀란

밀라노 센트럴 역에서 5분 정도만 떨어져 있는 부띠크 호텔,

호텔 라운지가 무료인식으로 운영이 되며 커피나 차등이 항상 고객에게 제공된다.

커피, 소프트 드링크, 물, 쥬스, 스내등이 24시간 무료로 제공됨.

 

 

2. 그린위치 호텔 , 뉴욕, (The Greenwich Hotel ,New York City

 

특이하게 로버트 드니로가 이 호텔은 오너입니다.

항상 스낵류가 무료로 제공됨, 여러가지 소프트 드링크 음료, 논알콜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미니바는 매일 다시 채워짐. 뉴욕의 부띠끄 호텔로 예쁘다.
 

3. TRYP by 윈드햄, 벨기에 안트워프 (TRYP by Wyndham , Antwerp, Belgium)

 

TRYP by 윈드햄은 미니바가 무료인 호텔으로, 스파클링 워터, 소프트 드링크를 비롯 하루에 맥주가 2병 무료이다.

맥주가 무료라는게 포인트.

 

4. 케리호텔, 푸동, 상하이 (Kerry Hotel Pudong , Shanghai)
 

케리호텔은 스페셜한 호텔이 넘쳐나는 상하이에서도 특별함을 더해주는 호텔이다.

맥주마스터가 제공하는 맥주가 병으로 무료제공되며, 미니바가 무료이다. Leon Mickelson’s signature beers 를 무료로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다.

땅콩, 감자칩등의 스낵도 덤.

 

5. 하얏트 안다즈 호텔 계열들 (Hyatt , Andaz hotels)

 


소프트 드링크와 스낵류들이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

하루에도 몇번이나 채워준다고는 하나 한번만 리필해도 충분하다.

 

6. 캠핀스키 호텔 계열 (방콕,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은 미니바 무료로 유명하다. 소프트 드링크, 과일, 스낵류가 항상 무료였던것이다.

캠핀스키 호텔 몇몇은 이와같은 미니바 무료 정책을 운영중이다. 매일 1회 채워준다.

 


7. 호텔 등급이 높을때 무료 - 인터컨티넨털 로얄 앰버서더
, 인터컨티넨탈 RA등급은 1년에 50-60 박 숙박을해야 무료인데 ,

이 미니바 퀄리티가 매우 좋다. 무료로 질좋은 샴페인까지 제공된다.


<오사카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미니바가 없어져 버렸다>

 


- 베브 끌리꼬 라는 샴페인이 무료였는데 무제한 리필이 된다는 장점이 있었다. 그런데 한 중국 손님의 17번 리필 사건으로 인해
미니바 무료 폐지. 미니바 시행된지 한달도 안되어 폐지되었다.

 

이것으로 무료로 냉장고, 미니바를 제공하는 호텔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논란은 있습니다 소개된 호텔들은 특급호텔중에서도 예약 요금이 다소 높아 이미 미니바 요금이 포함어 있다는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특급호텔들도 요금은 같지만 미니바를 제공하지 않는 곳도 많으니까요.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호텔의 미니바 서비스도 있나요?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